안녕하세요 엘체프 GG입니다.

정처기 수업시작한지 벌써 절반이 넘었네요.

전 7월달 셤이라 여유가 있지만 공부를 해야하는데... 큰일이네요..

무튼 필기수업 끝나고 실기시작했는데. DB는 그래도 실무있었다고..ㅋ 쬐금 알고있드라고요..ㅋㅋ

제일중요한 알고리즘!!! 시작했어요. 


이런 모든 파일이 pdf 파일이네요. 하나하나 정리해서 올려야하겠네요.

수업 내내 올리려 했더니...


파일은 10MB 뿐이 안되네요 이렇게 작은 용량도 안됬었다니...


하... 망이다... 올만에 공부 한거 올리려했는데...

시험 접수하면 밤샘공부 시작될 때 다시 정리해서 올려야겠어요.

수업 열심히 들어야 겠네요. 

빠빠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