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체프 GG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새로운 프로젝트에 왔는데 여기는 외부에서 인터넷을 쓸 수 없어서 컴터접속 못해서 컴터 할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쓰고 픈 글이 있어 씁니다.


봉사를 시작한지 꼴랑 1년 넘었어요 참 많은 일도 있고 좋은 사람도 많이 얻었구요.

근데 본의 아니게 그사람들이 뿔뿔이 흩어졌어요... 그래서 다시 모아 볼 생각입니다.


그중에도 묵묵히 자리를 지켜서 남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술좋아 하고 사람 좋아하는 사람들로.잘 못마시는분도있구요.

처음에 노량진 대방어로 시작해서 한달에 1,2번은 만나서 이렇게 맛있는 안주에 좋은 술을 마셔요. 

그동안 여러음식을 먹으며 찍었지만 그건... 그냥 사진첩에 보관하는걸루...


어제 비오는날 문래에서 "최우영수산" 이라는 곳에서 모였어요. 여기는 회를 주문하고 술을 따로 가서 마실 수 가있는곳입니다. 물론 안에도 술은 팝니다. 이소물리이님 께서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화이트와인 3병을 가져와서 마셧는데.. 음.... 다른맛이구 비싼맛이구 맛있었어요 그래서 어제 다들 취했더라구요...ㅋㅋ


요거능 모듬회입니다.

요거는 간장새우~ 

요건 다코와사비

제가 먹고 싶었던 참치회~ 얼마나 기름지고 맛있는지 소고기 맛도 나고 입에서 녹드라구요.

이렇게 술을 가져와서 히라시? ㅋㅋ 차갑게 해드실수도 있습니다.

여긴 2차로 갔던 준무 라는 선술집 집입니다.

여기서 부터 다들 취하셔서.. ㅋㅋㅋ사진은 이것 뿐이 없네요.ㅋ

어제 다들 일 끝나고 와서 한잔하고 많은 얘기 하고 즐거웠습니다.

꼭 여름오기전에 다같이 봉사하고  꼭꼭꼭!!! 맛있는거 먹으로 가요..


감사합니다.

'대외활동 >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지봉사단 첫 벙^^  (600) 2018.06.19
뮤지컬 빨래 본날  (785) 2018.04.23
봉천동사능거북이  (8) 2018.04.01
빨래 뮤지컬  (6) 2018.03.13
충무아트홀 충무스포츠센터 수영장  (27) 2018.02.21

+ Recent posts